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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서 작성 전 고객 동의 사항

수입대행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은 반드시 아래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.
아래 사항을 확인하고 내용에 동의하시면 “동의”버튼에 체크해 주십시요.
[서비스 목적]
① 당사는 신청인의 자가 사용 목적에 한해 수입대행을 서비스합니다.
② 이용자가 자가 사용 목적을 위반하였을 경우 법률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.

[결제 및 영수증]
① 수입대행 결제는 무통장입금,신용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.
이용자의 결제대금은 당사 취급수수료(제품별로 상이)를 제외하고 해외 수출업체 및 세관에 물품대금,운송비,관부가세,기타 비용 등으로 납부됩니다.
② 수입대행 결제대금은 위 ①의 사유로 구매 대금 전체에 대한 영수증(현금영수증,세금계산서) 발행이 불가합니다.
당사 취급수수료(제품별로 상이)에 대해서만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

[배송 및 A/S]
① 해외운송제품의 배송기간은 신청 후 국내 및 현지의 영업일(토,일,공휴일 제외) 기준 약 20일 입니다.
단 국내 및 현지의 계절적 요인, 예측할 수 없는 자연재해 등의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② 해외 구매대행 제품은 원칙적으로 서비스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단 당사가 수입대행 한 제품에 한해 한글 매뉴얼 및 소모품 재구매 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[파손 및 분실]
① 국제 및 국내 운송 중 제품의 파손 , 분실에 대해 당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
② 세관검사 중 파손 및 일부 분실품이 발생할 경우 당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

[취소 및 반품]
① 수입대행이 완료된 제품은 취소, 반품이 불가합니다.
② 국제 및 국내 운송 중 발생한 제품파손을 이유로 반품이 불가합니다.
③ 세관검사 중 발생한 파손, 일부 분실품을 이유로 반품이 불가합니다.
④ 해외 업체에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된 이후 수입대행 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주문하시길 바랍니다.

[기타 책임소재]
① 세관검사 시 박스가 개봉되며 검사 후 재포장됩니다.
박스 미개봉을 요청할 수 없으며 박스 파손에 대해 당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
② 기타 사항은 당사 거래약관에 준합니다.

위 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으며, 위 사항에 동의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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